프리즈 서울 2025, 예술과 컬러의 만남

프리즈 서울 2025: 색의 예술과 협력의 역사

세계적인 인기와 품격을 자랑하는 ‘프리즈 서울 2025’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30여 개국의 수많은 갤러리가 참여한 가운데, 특히 한국 갤러리의 참여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노루페인트라는 기업의 독창적인 협력 모델이 그 배경이었다.



노루페인트의 혁신적 파트너십

프리즈 서울 2025에 있어 노루페인트는 단순한 후원사를 넘어 새로운 협력 모델을 제시하는 데 일조했다. 노루페인트는 매년 ‘노루서울디자인스튜디오(NSDS)’를 통해 제안되는 올해의 컬러와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맞춤형 도료를 통해 전시회에 색다른 생명을 불어넣었다. 이는 단순히 벽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작품과 색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관람객의 예술적 감각을 만끽하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프리즈 메인섹션 스탠드 프라이즈

올해의 프리즈 서울 2025에서 노루페인트는 프리즈 메인섹션 스탠드 프라이즈의 첫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아트 생태계와의 관계를 한층 더 확대했다. 아시아 신진 갤러리에 대한 기존의 지원을 넘어 전 세계 정상급 갤러리의 전시 연출을 평가하고 그 성과를 격려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노루페인트는 예술 후원에 대한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색채와 예술적 경험

노루페인트가 제안한 색채와 예술의 협력은 전시회를 감상하는 관람객의 경험을 확장시키기에 충분했다. 단순한 색이 아닌 작품의 일부로서, 색채는 예술작품을 보는 관람객에게 새로운 시각적 감흥을 제공했다. 이러한 접근은 색을 통한 상호작용을 중시하며, 관람객이 예술을 체험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



Conclusion

프리즈 서울 2025는 그 규모와 내용면에서 역대 최다의 한국 갤러리가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특히 노루페인트의 독창적 협력 모델이 전시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며, 이를 통해 색채가 가진 예술적 잠재력을 보여주는 데 큰 기여를 하였다. 노루페인트는 색을 매개로 한 예술과 기업 간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아트 생태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였다. 또한, 프리즈 메인섹션 스탠드 프라이즈의 후원을 통해 예술과 비즈니스의 접점을 확대하며 미래의 아트페어에 대한 새로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산 인근 돗돔 출현과 지진 전조설 주목

오랑우탄의 전략적 수면 관리 행동 발견

전국 무더위 속 소나기와 열대야 가능성